본문 바로가기
패션/신발(shoes)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LD와플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DH2684-001 사이즈//착용//제품 리뷰!!

by 명품꿀팁 2021. 12. 12.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협업! LD와플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첫 콜라보제품부터 핫했던 사카이 제품이 이번엔 3자 협업을 통해 발매하였다.

 

그중에서도 스니커즈 메니아들 사이에서 핫한 프라그먼트 이 요망한 번개와의 콜라보 소식에 발매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고 발매 후에도 인기는 장난이 아니였다.

 

당연히 당첨은 되지 않고 크림을 통해 리셀 구매를 하였다. 사카이 프라그먼트는 못참지...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사카이 프라그먼트 콜라보라고 박스 디자인은 사카이 협업 제품과 같은 박스로 되어있었다.

 

구입한 사이즈는 270(US9) 사이즈 가격은... 리셀...가격...(50~60만원)

 

의미 없는 정가는 209,000원 이번 색상은 그레이와/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당연히 드로우 방식으로 출시되었고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곳에서도 응모가 가능했다.

 

정말 해외 국내 생각도안 날 정도로 모조리 다 넣었지만.. 하나가 당첨 되질 않았다.

 

제품 상세 사진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이번 사카이 제품들의 인기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색감(그레이/네이비)때문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실제로 확실히 보자마자 색감과 디자인이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신발이라는 생각을 하였다.

 

확실히 정가 구매라면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기존에 양말이 훤히 다 보이던 재질에서 이번엔 발을 온전히 감싸는 소재로 발을 완전히 숨기고 있다.

 

날이 추워지면 신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구멍이 나있던 사카이 제품보다는 확실히 여러 날 자주 착용할 수 있다.

 

그리고 그레이 스웨이드 재질과 흰색 가죽 스우시로 흰색과 그레이의 조화로 실패할 수 없는 색 조합이었다.

 

하지만 측면에 추가된 텍스트가 지워지거나 떨어져 나갈까봐 걱정되는 단점은 있었다. 

 

신발 혀에 있는 요망한 번개로도 충분했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남는다.

 

사이즈 및 작용 샷

 

착용샷

처음 사카이 OG 모델은 정사이즈로(265 사이즈) 너무 딱 맞게 착용을 했었다.

 

이번에는 발볼도 좀 있는 편이라 반 사이즈를 업해서 270 사이즈로 주문을 하고 신어보니 확실히 더 여유가 있다.

 

그리고 LD와플 모델이 뚱뚱해 보이는 신발이 아니라 정사이즈 반 사이즈 큰 차이는 보이지 않았다.

 

평소 발볼이나 없는 편은 정사이즈도 충분히 이쁘게 착용할 수 있으나 발볼이 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반업정도 업해서 착용하는 게 훨씬 이쁜 신발이라 생각된다.

 

평소 착용하는 신발 사이즈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 270

나이키 오버 브레이크 - 270

나이키 에어포스 스투시 - 265

나이키 에어포스 고어텍스 - 270

뉴발란스 992 그레이 - 265

뉴발란스 1300 - 265

뉴발란스 327 - 270

아디다스 오즈위고 - 260(제품이 발볼이 여유가 있는 신발이다.)

 

실착 해보는 게 제일 확실하나 한정판 신발을 신어볼 수 있는 기회가 흔하지 않아 사이즈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총평
  • 색감과 디자인이 코디의 범용성이 넓은 신발이다.
  • 사이즈는 평소 발볼이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은 반업정도 사이즈 업을 추천한다.
  • 접근하기 쉽지 않은 가격대이지만 구매한다면 후회 없이 그만큼 신을 신발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