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구매일지/옷(clothes)

자라 포폴린 조거 펜츠

by 명품꿀팁 2019. 6. 16.

안녕하세요!명품꿀팁입니다. 오늘은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사버린 조거팬츠후기를 쓰려고합니다.

사실 살 생각은 없었는데 입어보니 제몸에 딱 맞아버려 데리고온 아이입니다. 그리고 또 라스트 피스에 걸려있던 제품이라 안사면 뭔가 되게 후회될꺼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일단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바로 자라의 포폴린 조거팬츠 입니다.

 

자라 포폴린 조거 팬츠

일단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디자인이나 옷의 핏은 무난무난 기본적인 조거팬츠의 모습입니다. 칼라또한 검정 일단, 런닝화에 조거팬츠를 입으신 분들을 보고 너무 잘어울려 하나구입하고싶었는데 스포츠 브랜드의 나이키, 아디다스등 제품들이 너무 가격대가 예상보다 쌨습니다. 기본이 10만원을 넘습니다. 그렇게 구입을 미루고 고민을하다가 그냥 한번 입어보고 딱맞아 한번 놀라고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바로 구입 하게되었습니다.

 

가격은 39000원!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나이키,아디다스 등 스포츠 의류에서는 좀 괜찮다 하는 디자인의 조거팬츠가 10만원대가 다 넘어갔습니다.)

 

포폴린 조거 팬츠 세부샷

세부적인 디테일을 보시면 먼저 뒷주머니도 양쪽으로 달려있으며 저렇게 심플하게 자라 로고가 들어가있습니다.

허리쪽도 밴드이니 사이즈에 유동성있게 대체가능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자라 포폴린 조거 팬츠 정면 상세

그리고 앞부분 자크쪽이 단추가 아니라 똑딱이 입니다. 이점이 저에겐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허리 밴드 부분에 추가적으로 줄도 달려있어 허리부분 조정에 도움이 됩니다. 

 

자라 포폴린 조거 팬츠

조거의 핵심 바로 발목부분입니다. 이부분은 제기준으로 그렇게 꽉쪼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길이가 딱 보기좋게 떨어져 편하고 멋진 핏을 이루고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라스트피스 제품을 딱 사오고 기분좋게 설마설마 하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적으며 자라 온라인을 찾아보니 라스트피스가 무색하게 너무나도 많은 사이즈 심지어 색깔별로있네요...

 

혹시나 구입원하시는 분들은 온라인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면100%에 신축성 있는 허리 부분에서 끈으로 핏 조절이 가능한 가벼운 팬츠. 양 옆면 포켓과 뒷면 플랩 패치 포켓 디테일. 신축성 있게 앵클 밴디드 처리된 밑단. 앞면 지퍼와 버튼 여밈. 그리고 세탁은 최대 40도까지 기계세탁이 가능하니 옷관리 하기에도 불편함은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딱 이 여름에 입기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착용샷

착샷입니다! 저의 스펙은 177/62 정도 되는데 음 마른체형으로 보시면될꺼같네요. 평소 바지 29정도 입는데 저는  S(76)사이즈를 가니 딱 좋은 핏이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모델(189cm에 L사이즈)분핏도 참고하시어 구입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사실 옷이든 신발이든 입어보고 사는게 제일 좋습니다! 사이즈는 참고만 해주세요.

 

옷이라는게 각자의 몸 체형마다 핏이나 사이즈등이 다를 수 있으니 입어보실 수 있는분은 매장가서 입어보고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기본 조거팬츠 그리고 조거팬츠 입문하시는분들 자라 포플린 조거팬츠 한번 구입하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