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구매 일지/신발(shoes)

컬럼비아 트레킹화 및 등산화 CZ5-BM5372 리뷰

by 명품꿀팁 2020. 1. 25.
반응형

패션화는 아니지만 등산에 조금씩 취미를 가지기 위한 등산화 리뷰를 작성한다.

항상 높은 산은 아니지만 가끔식 가벼운 등산을 할때마다 운동화를 신고 했었다.

큰 불편함은 없었지만 신발이 금방 망가질꺼 같아 새해에 바로 등산화 구입을 위해 찾아보았다.

 

먼저 둘러봤던 곳은 한번도 구입한적도 없는 등산화이기에 직접 보고 신어보기 위해 아울렛 아웃도어 매장을 먼저 둘러보았다. 

 

하지만 아울렛 아웃도어라고 하더라고 기능화이기때문에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도 높았고 기능과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는 쉽지않았다.

그렇게 둘러보다가 제일 괜찮았던 컬럼비아의 트레킹 및 등산화 CZ5-BM5372 이제품을 구입하기로 했다.

 

컬럼비아 트레킹 및 등산화

상품은 주문한지 4일만에 받아볼 수 있었다.

구입한 신발의 모델명은 컬럼비아 CZ5-BM5372 이며 컬러는 브라운색상을 구입하였다.

 

사이즈는 신발을 직접 신었을때 반업정도 해서 265사이즈가 딱 맞았으나 매장직원분이 등산화는 손가락 하나정도 들어갈 정도가 좋다고 하여 인터넷 에서 구입할때는 270사이즈를 주문하였다.

 

구입은 아울렛 매장에서 직접신어보고 인터넷에서 구입을 하였다. 아울렛 매장에서는 89,000원이었으나 초록창에 검색해서 최저가 구입을 하니 63,0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었다.

 

컬럼비아 트레킹 및 등산화

신발은 신어보고 구입했던 제품이라 별이상 없이 받아 볼 수 있었다.

 

컬럼비아 트래킹 및 등산화 

등산화에 대한 정보는 많이 알진 못하지만 보고 산제품이라 가격과 제품에대한 만족도는 높은 제품이다.

일단은 직접보고 신어볼때 찾아봤던 등산화중에서는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는 개인적으로 제일 괜찮은 제품이었다.

 

컬럼비아 트래킹 및 등산화
컬럼비아 트래킹 및 등산화

양옆으로 봤을때는 전체적으로 등산화의 기능성을 위해 곡선의 라인의 둘글한 형태를 하고있다. 

일반 런닝화와 다르게 역시 아웃솔은 등산하거나 트래킹 할때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한 아웃솔의 형태를 하고있다.

전체적인 브라운 컬러에 포인트로 들어가있는 색감이 디자인을 좀 더 포인트를 주고있다.

 

컬럼비아 트래킹 및 등산화

등산화를 볼 때 가장 있었으면 했던 기능이 바로 방수 기능이었는데 이제품이 또 방수기능을 가지고있었다.

그리고 이 방수 기능이 이제품을 구입하는데 큰 몫을 하였다.

 

컬럼비아 트래킹 및 등산화

전체적인 착용감이나 사이즈감은 265사이즈보다 270사이즈 신었을대 확실이 편했다.

발 앞쪽 길이가 조금 남지만 확실이 신발은 딱맞게 신는것보다는 조금 크게신는게 발건강에 좋다. 

특히 기능성이 필요한 등산화의 경우는 더욱 그런것 같다. 

 

아직 직접신고 등산해보지는 못했지만 새해 벌써 건강해질꺼 같은 기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