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구매일지/옷(clothes)

폴로랄프로렌 베어 맨투맨(곰돌이 맨투맨) 리뷰.

by 명품꿀팁 2020. 1. 16.

예전부터 정말 구입을 하고싶었던 폴로랄프로렌 제품을 선물 받아버렸다.

내가 구매해도 정말 기분좋았을텐데 항상 가격때문에 망설이던 나의 모습을 본 여친님이

정말 쿨하게 예정부터 선물해주고 싶었다며 멋있게 카드를 긁었다!

 

이 선물을 받았을 때 당시 큰 돈을 쓰게했다는 미안한 마음에 마냥 좋아하지 못했던게

여자친구에게 너무 미안하다. 이제 선물을 받으면 그만큼 좋아하고 다음에 더 잘하겠다는 

마음으로 감사히 입어야 겠다.!

 

폴로랄프로렌 베어 맨투맨

이번에 선물 받은 폴로랄프로렌 베어 맨투맨 이다.

파주에 이쁜 카페 놀러갔다가 어디 구경할곳이 없나 찾다가 둘다 패션과 쇼핑에 관심이 많아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둘러보다가 발견한 제품이다.

아울렛이라고 잔뜩기대하고갔었지만 아울렛이라고 제품이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은 없었다.

그리고 폴로 자체 원가가 높은제품이라 할인을 해도 가격대는 상당히 높았다.

아직 시도해보진 않았지만 역시 폴로구입은 직구가 답인듯 싶다.

 

그래도 폴로 베어 맨투맨의 정가는 199,000원이나 아울렛 할인으로 14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폴로 베어 맨투맨

아마도 아울렛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시즌이 좀 지난 제품이지만 폴로 베어 맨투맨의 기본 디자인은 아마도 10년이

지나도 이 폴로 감성으로 입는 맨투맨이라고 생각한다. 

제품의 색상은 매장에 그레이색 뿐만 아니라 블랙, 그린 등의 색상이 있었으나 역시 제일 인기있는 블랙제품은 대부분의사이즈가 품절이고 S사이즈만 남아있었다. 

 

폴로 베어 맨투맨

기본 맨투맨디자인으로 디테일이라고 설명할건 크게 없었다. 

내부는 겨울철 입이게 따뜻하게 기모로 처리되어있으며 소재는 60%면 40%폴리에스테르로 구성되어있다.

맨투맨의 외부 촉감은 기분좋게 너무 부드러운 촉감이었다.

입었을때 내구성은 일단 폴로라는 브랜드 때문인지 좋아 보이지만 아직 폴로제품을 실제로 입어보지 못해서 세탁도해보고 입어봐야 판단할 수 있을것 같다.

 

폴로 베어 맨투맨

폴로 맨투맨에서 제일 포인트 부분인 정면 베어 그림은 계절에 맞게 폴로베어가 더플코트를 입은 디자인이다.

나이가 조금씩 차면서 이렇게 그림이 프린팅 되어있는 제품을 조금씩 찾지 않게 되는데 폴로만큼은 이 폴로 감성때문에 전혀 거부감이 없는 제품이다. 

 

177/63 정도의 조금은 마른체형이다. 구입한 사이즈는 L사이즈이며 입었을때 딱 세미오버정도의 느낌으로 잘 맞았다.

착용샷은 이후 참고 할 수있도록 수정하겠다.

 

처음으로 갖게된 폴로랄프로렌 제품이다. 너무 가지고 싶던 제품이었으나 역시 생각했던 것보다 제품 가격은 비싸다는 생각이 든다. 폴로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의 역사나 가치를 생각해보면 적당할 수도있으나 일반소비자들에겐 부담인 제품은 확실하다. 그래도 이 폴로의 감성은 정말 랄뽕이라는 말이 나올만큼 마약과 비슷하다.

 

한국에서 폴로를 구매하는것도 좋지만 세일 기간에 미국공식홈페이지에서 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것을 추천하며 폴로 직구방법은 인터넷에 정말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시도해 보는것이 좋다는 생각이든다.

이후 폴로 구입은 나도 직구로 도전해 봐야겠다.